하남문화재단, 비보이 창작 뮤지컬 <마리오네트> 공연
하남문화재단, 비보이 창작 뮤지컬 <마리오네트> 공연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8.11.19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프레션크루의 비보잉,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행사도 열어

하남문화재단은 오는 24일 오후 5시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비보이 창작 뮤지컬 <마리오네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비보이팀 '익스프레션크루'가 지난 2006년 초연한 후 '최고의 비보이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작품으로 2011년 이후 새로운 캐릭터와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로 무장한 창작 뮤지컬이다.

▲ 비보이뮤지컬 <마리오네트> (사진제공=하남문화재단)

마리오네트 인형과 빨간모자 소녀의 순수한 사랑이야기로 사람이 조작하는 줄에 매달려 움직일 수밖에 없는 인형, 마리오네트의 슬픔과 환희, 만남과 이별, 사랑과 꿈, 갈등과 용서, 좌절과 도전 등의 감정을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춤과 클래식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으로 표현해 기존의 비보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함과 웅장함, 그리고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인형이 실에 매달려 움직이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정교한 안무는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날 공연장에서는 뮤지컬 공연과 함께 지난해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던 <극장 안 예술시장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가 11시부터 14시까지 극장 로비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 일찍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핸드메이드 제품들로 이루어진 아트마켓과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그리고 산타 공연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까지 준비되어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 문의 및 예매는 전화 및 인터넷(www.hnart.or.kr, 031-790-7979)으로 가능하며, 하남문화재단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와 친구를 맺으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고3 수험생의 경우 수험표를 가지고 오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