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신년 갈라 콘서트 '감사와 사랑' 개최
용인문화재단, 신년 갈라 콘서트 '감사와 사랑' 개최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9.01.01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용인포은아트홀, 용인국악단과 김덕수 사물놀이, 남진, 남상일 등 출연

(재)용인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용인국악단이 주관하는 신년 갈라 콘서트 ‘감사와 사랑’ 국악공연이 8일 오후 7시 30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열린다.

기해년 새해를 맞아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우리 전통음악이 현대와 어우러져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용인국악단과 인기가수 남진, 김덕수 사물놀이, 국악인 남상일, 비보이팀 하르 등 국악과 대중가요가 어우러진 다채롭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 용인국악당 (사진제공=용인문화재단)

한국전통 음악의 현대적 재해석과 다양한 실험을 통해 클래식, 락, 재즈, 대중음악 등 다양한 음악과 새로운 장르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용인국악단에서 펼치는 이번 신년 갈라 콘서트에서는 국악관현악의 ‘꿈에 전설’, 김덕수 사물놀이의 ‘신모듬’, 남상일 명창의 ‘춘향전(사랑가)’, 인기가수 남진의 ‘미워도 다시 한 번’ 등 히트곡으로 꾸며진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초대로 진행되는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 댓글 신청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용인포은아트홀 cs센터(031-260-3355/335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