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겨울동화, <호두까기 인형>
춘천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겨울동화, <호두까기 인형>
  • 차유채 인턴기자
  • 승인 2019.01.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립교향악단 연주와 함께하는 발레 갈라 콘서트, 2월 9일 춘천문화예술회관 개최

춘천시립교향악단은 내달 9일(토) 오후2시,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 콘서트 <호두까기 인형>을 개최한다.

▲ <호두까기 인형_눈의 나라> (제공=춘천시문화재단)

이번 연주회는 차이코프스키의 천재성이 돋보이는 발레곡 ‘호두까기 인형’의 주요 장면을 모아 선보이는 ‘발레 갈라 콘서트’로 진행되며, 춘천시립교향악단의 연주에 해설을 더해 곡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호두까기 인형>은 독일의 낭만파 작가 호프만의 동화 <호두까기 인형과 생쥐 왕>을 바탕으로 한 2막 발레로, 크리스마스이브 밤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은 소녀 클라라가 꿈속에서 왕자로 변한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사탕 나라를 여행한다는 내용이다.

화려한 의상과 무대, 차이코프스키의 아름다운 음악이 함께 조화를 이루며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춘천시문화재단 측은 “춘천시립교향악단이 직접 연주하는 차이코프스키의 음악에 맞춰 무대 위에서 환상적인 몸짓을 펼치는 서울발레시어터의 공연은,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라며, “본 연주회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연주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만 5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일반 5,000원, 학생 3,000원이다.

공연 정보는 춘천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cc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단체 예약 및 사전 예약은 춘천시문화재단(033-259-5821)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