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문화예술회관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노원문화예술회관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9.03.1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 및 공연, 문화 프로그램 관련 온라인 콘텐츠 기획 제작 활동

노원문화예술회관이 2019년 노원문화예술회관 온라인 서포터즈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개인 SNS를 운영하며 문화예술 홍보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20세 이상이며, 사진, 글, 그림,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마케팅 아이디어를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노원문화예술회관 온라인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4월부터 12월까지 간담회 및 SNS 홍보마케팅 워크숍 등의 서포터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노원문화예술회관 전시 및 공연, 문화 프로그램 관련 온라인 콘텐츠 기획, 제작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 노원문화예술회관과 노원어울림극장 기획공연의 리뷰 티켓 제공 및 활동 우수자에 한해 서포터즈 활동 수료증을 발급할 예정이다.

노원문화예술회관 측은 "서포터즈는 SNS를 통해 지역 구민의 문화 향유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매년 수준 높은 문화 예술을 선보이고 있는 노원문화예술회관의 다양한 공연 및 전시, 문화 사업을 소개하고 홍보하며, 지역 주민들과 노원문화예술회관 사이의 징검다리로서 지역 내 문화예술 발전에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서포터즈 지원서는 홈페이지(www.nowonart.kr) 공지사항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담당자 이메일(sbohyun@nowonsc.kr)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