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레스타, 대명비발디파크와 겨울 페스티벌
케레스타, 대명비발디파크와 겨울 페스티벌
  • 편보경 기자
  • 승인 2008.12.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 리프트권 160매, 영화 무료 관람권 제공 등 눈길

동대문의 쇼핑 문화 복합 공간 케레스타 (대표  배관성)가 대명 비발디 파크와 제휴를 맺고 오는 지난12일을 시작으로 오는 22일까지 ‘케레스타와 대명 비발디 파크가 함께 하는 겨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케레스타의 오프라인 고객과 대명 비발디 파크의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케레스타 1만원 상품교환권 450매와 대명 비발디 파크 주간 리프트권 160매, 동대문 MMC 영화관 무료 관람권 200매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케레스타에서 매일 대명 비발디 파크 셔틀버스가 출발해 스키를 즐기려는 고객의 편의를 더한다. 자가 차량이 있는 고객이 셔틀버스를 이용할 시 1일 1만원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대명 비발디 파크에서 스키를 즐긴 고객에게는 케레스타 스파 월드에 5%의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게 해 스키여행의 피로를 풀도록 했다.

페스티발 기간 중에는 이효리와 멋지게 기념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이효리 포토존’도 마련된다.  이는 국내 고객들은 물론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그 재미를 더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20~30대의 고객층을 대상으로 침체된 경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적극적인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겨울 시즌을 맞아 겨울 쇼핑과 스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케레스타와 대명 비발디 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1월1일~ 22일까지 2차 이벤트도 이어질 계획이다.

한편 케레스타 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STAR 겨울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서울문화투데이         편보경 기자 jasper@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