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탈축제, 어가행렬 등 노원의 1년, 사진展개최
노원탈축제, 어가행렬 등 노원의 1년, 사진展개최
  • 이우상 기자
  • 승인 2019.11.0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노원구지부 정기회원전', '제2회 힐링도시 노원구사진전'열어

노원문화재단은 사진을 통해 노원의 2019년을 돌아보고, 뛰어난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사진전을 개최한다.

노원문화재단과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노원구지부는 오는 11일부터 14일간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노원구지부 정기회원전>과 <제2회 힐링도시 노원구사진전>을 개최한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노원구지부는 지역문화 교류와 역사문화 행사를 지역 특성에 맞게 기록해 왔다. 이번 전시는 회원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기 위한 단체 전시로, 오랜 기간 사진에 몰두해 온 작가들의 뛰어난 작품이 전시된다.

▲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노원구지부 정기회원전>과 <제2회 힐링도시 노원구사진전> 포스터 일부(사진=노원구)

특히 <제2회 힐링도시 노원구사진전>에선 노원구의 자연풍경ㆍ행사ㆍ 문화재 등을 촬영한 작품들을 선보이는 전시다. 1년간 노원구민들의 울고 웃는 일상을 회원들의 애정 어린 시선으로 담아냈다.

노원탈축제, 어가행렬, 등축제 등 노원구 축제와 벚꽃 핀 경춘선 숲길 등 아름다운 노원구 곳곳을 사진으로 감상하며 평소에는 그냥 지나치던 노원의 일상 속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전시는 정기전과 기획전이 함께 진행되는 형태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노원구지부 회원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으며, 노원의 1년을 담은 사진들을 통해 한 해를 되돌아볼 수 있다.

김승호 지부장은 “이번 전시는 회원 간 소통의 장이 될 것이고, 작품 활동을 발전시킬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시를 통해서 전시장을 찾는 구민들이 새로운 사진작품을 즐기고, 작품들을 통해 즐거움과 희망을 느낄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노원구지부 정기회원전>&<제2회 힐링도시 노원구 사진전>은 오는 11부터 24일까지 노원문화예술회관 4층 노원아트갤러리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2-2289-342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