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뮤지컬단,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 시민 초청 쇼케이스
서울시뮤지컬단,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 시민 초청 쇼케이스
  • 조두림 기자
  • 승인 2019.11.2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methig was Missing’ 넘버 최초 공개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가 내달 14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애니' 공연 장면(사진=세종문화회관)
▲뮤지컬 '애니' 공연 장면(사진=세종문화회관)

개막에 앞서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뮤지컬단은 오는 26일 저녁 7시 30분 시민 초청 쇼케이스를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한다.

뮤지컬 <애니>는 1930년대 미국 대공황 시절 밝고 용감한 애니가 유명한 삶을 살지만 불행한 억만장자 워벅스와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로 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다. 미국 브로드웨이에 입성해 40년간 사랑을 받았던 <애니>는 한국에는 영화로 먼저 소개됐다. 뮤지컬에 나오는 뮤지컬 넘버 ‘내일’과 극중 등장하는 떠돌이 개 ‘샌디’로도 유명한 작품이다. 

2006년 12월 서울시뮤지컬단이 초연한 뮤지컬 〈애니〉는 이후 2018년까지 5회에 걸친 재공연 모두 관객점유율 80% 이상을 달성하며 세종문화회관의 대표 송년레퍼토리로 자리 잡았다.

뮤지컬 <애니>의 여섯 번 째 공연을 기념해 개최하는 이번 쇼케이스는 무료 관람으로 초대 해니건 역을 맡은 전수경 배우의 사회로 진행되며, 희망과 유쾌함이 가득한 9곡의 주요 넘버 시연, 주요 출연진과의 토크타임 등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역대 <애니> 공연 중 최초로 워벅스의 새로운 곡인 ‘Somethig was Missing’ 넘버를 공개한다.  

티켓은 세종문화티켓 등 주요 예매처에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02-399-17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