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춘객 맞이 제주도 휴애리, 매화향기로 추억 선사
상춘객 맞이 제주도 휴애리, 매화향기로 추억 선사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2.0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먹이주기ㆍ승마체험ㆍ거위 쇼 관람 및 ‘갤러리 팡’ 사진전 개최

서귀포시 남원읍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봄의 소식을 제일 먼저 알리며, ‘2020 휴애리 매화축제’를 개최한다.

휴애리 자연생공원 내에서 오는 7일부터 내달 8일까지 한 달여 기간 동안 이어지는 매화축제는 수십 년 된 매화나무가 가득한 매화정원에서 봄의 전령사로 상춘객들을 유혹한다.

▲'제주도 휴애리 매화축제' 관람객 모습(사진= 휴애리매화축제)

축제기간 동안 다양한 체험이 마련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목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물먹이주기체험ㆍ승마체험ㆍ거위 쇼 관람ㆍ다양한 전통놀이체험 등 상설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제주도 휴애리 주변의 ‘갤러리 팡’에서는 사진전을 열어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도 제공한다.

휴애리 매화축제는 웨딩스냅 및 우정스냅ㆍ인생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인정받아왔으며, 올해도 많은 관광객이 방문을 위해 매화꽃과 함께하는 다양한 포토존을 구성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축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휴애리 매화축제' 설치 모습(사진=휴애리매화축제)

한편 '휴애리매화축제'는 여러 해 전부터 지역사회 환원 차원에서 장애인단체ㆍ보육원ㆍ양로원 등은 축제 때마다 무료입장(사전예약 필수)을 진행해 왔으며, 도민과 관광객 가운데 3자녀이상(소인, 청소년) 입장료 50%할인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입장료 등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huere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