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은 ‘공연 무료’ 혜택 받으세요
수험생들은 ‘공연 무료’ 혜택 받으세요
  • 이소영 기자
  • 승인 2009.11.1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문화재단, 웃음의 대학 외 3편 무료, 75편 공연 천원 관람 ‘이벤트’ 진행
 
수험생들의 가장 큰 과제였던 ‘수능’이 끝났다. 하지만 수험생으로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안호상)이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27일 오후 4시 대학로 일대의 연극 및 뮤지컬 공연을 무료 또는 천원으로 관람 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수험생 Day - 대학로 공연 초대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무료초대작 공연은 대학로에서 최고의 흥행을 구가하고 있는 연극 ‘라이어’, ‘웃음의 대학’과 올 상반기 화제의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빨래’ 총 4편이며,‘싱글즈’, ‘늘근도둑이야기’ 등 75편의 인기 뮤지컬 및 연극은 단돈 천 원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지원금 전액을 후원하는 G마켓(www.gmarket.co.kr) 에서 ‘수험생 이벤트’를 검색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무료공연 이벤트는 11월 22일까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3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천원 티켓은 11월 25일 오후 5시까지 G마켓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두 이벤트 모두 1인 동반 가능하지만, 천원 티켓 이벤트의 경우 1인 동반 시 추가 구매를 해야 하며, 사전 응모(구매) 후 현장에서 수험표와 본인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더불어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행사 자원 활동가를 신청하면 무료공연 관람 혜택이 주어진다.

자원 활동가는 11월 12일까지 대학로 일대 공연장 안내 및 행사 모니터링을 하게 되며, 11월 20일까지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심사를 통해 11월 24일 선정된 자원 활동가에게는 행사 당일 무료공연 관람을 비롯, 자원활동 인증서 발급 및 단체복 등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재단 홍보마케팅팀(02-3290-70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문화투데이 이소영 기자 syl@sc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