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지역 내 문화예술단체 육성 단체 모집
성북구, 지역 내 문화예술단체 육성 단체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2.2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6일까지 신청"지역 예술단체 활성화, 주민-문화예술공연 접점 확대"
▲성북구청

성북구는 지역 내 문화예술단체를 육성 및 지원을 위해  『2020 지역연고 예술단체 문화 · 예술 공원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성북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화예술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사업은 지역 예술단체를 활성화하고 주민들이 문화예술공연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진행한다. 선정된 단체는 성북구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축제 및 행사에 함께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일반제안분야와 청소년 대상의 작품을 구성하는 특별제안 분야로 나뉘며 연극·뮤지컬·무용 등을 통해 성북구의 축제·행사와 연계할 수 있는 공연예술 작품이면 된다.

성북구에 소재를 둬 고유번호증(또는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문화예술단체이면 신청 가능하다. 다만 상업적 기획사나 대규모 예술 단체법인 및 종교단체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접수는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방문 및 전자우편으로 가능하며, 지원신청서는 성북구청 홈페이지(http://www.sb.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심사는 실행가능성, 예산적정성 및 콘텐츠 구성 등 다양한 기준으로 진행되며 3월 말 경 최종 발표예정이다. 선정된 단체는 3백만원 이내의 사업비가 지원된다.

성북구 문화·예술 공연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북구청 문화체육과(02-2241-26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