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문화재단 '지역문화예술 활성화 사업’참여자 모집
은평문화재단 '지역문화예술 활성화 사업’참여자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3.1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 까지 접수,지역문화예술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포스터 일부(사진=은평문화재단)

은평문화재단은 지역 주민의 문화주체 활동 확대를 위한 ‘2020 지역문화예술 활성화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공모 접수는 오는 31일까지며, 모집 분야는 4개 분야 14개 내외 프로그램이다. 지원 규모는 총 4,200만 원이다.

'지역문화예술활성화사업'은 주민을 위한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민간단체를 포함해 다양한 주체들의 프로젝트 실행을 지원하는 것이다.

지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지역문화 자원을 발굴‧활용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지역문화 네트워크 프로젝트’ㆍ은평 생활문화 주체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주체적 문화향유 독려하는 ‘생활문화 프로젝트 지원<모나미 실험실>’ㆍ생애주기별 지역특성을 반영한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발굴 및 지원로 지역 기반의 예술교육 가치를 확산 시켜주는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프로젝트’ㆍ문화다양성 인식 확산 및 소수문화계층의 문화표현 기회 확대를 위한 ‘문화다양성 인식 확산 프로젝트’가 있다.

지역문화 활동주체(개인 및 단체)ㆍ문화예술교육단체ㆍ생활문화주체·공간 등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은평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efac.or.kr) 공지사항을 통해 공모를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문화재단 문화정책사업팀 02-351-3735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