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 세종문화회관서 진행…“카이·강홍석·민경아·이지혜 출연”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 세종문화회관서 진행…“카이·강홍석·민경아·이지혜 출연”
  • 진보연 기자
  • 승인 2020.04.2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팬텀’ 등 작품 속 다양한 넘버 소개

다양한 뮤지컬 속 넘버들을 대규모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뮤지컬배우 카이, 강홍석, 민경아, 이지혜가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로 팬들을 찾아간다. 

2020년 5월 2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관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와 ‘팬텀’ 두개의 뮤지컬을 필두로 다양한 뮤지컬 속 넘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 포스터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 포스터

오랜 기간 국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와 ‘팬텀’의 넘버들 또한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 중에서도 ‘지금 이 순간’, ‘한때는 꿈에’는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뮤지컬 <팬텀>의 넘버 ‘그 어디에’, ‘내 사랑’은 다양한 버전으로 연주되고 있다. 

각 작품의 주인공역을 맡았던 경험으로 단편 뮤지컬들을 보는 듯한 무대와 음악을 통해 ‘뮤지컬 갈라 콘서트’의 의미를 되살리는 공연을 선사한다.

최고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보이는 만큼 이를 실현해 줄 아티스트 역시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 

실력은 물론이고 다양한 장르의 작품 속에서, 때로는 예능, 드라마까지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팝페라 가수이자 뮤지컬배우 카이, 다재다능 만능엔터테이너 강홍석, 전율이 흐르는 높은 음역대의 소유자 이지혜, 특유의 맑고 깨끗한 하이톤 목소리의 소유자 민경아 4명의 뮤지컬 배우들이 맞춤 캐릭터라 불렸던 작품 속 유명한 넘버를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연주와 함께 선보인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4명의 뮤지컬배우들이 펼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최고의 뮤지컬 작품 속 넘버들, 그리고 최정상급 뮤지컬배우들의 만남은 관객들에게 최고를 넘어선 완벽한 무대를 꾸민다. 2020년 5월, 4명의 뮤지컬배우들과 대규모 오케스트라가 최고 그 이상을 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