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올인 실제 주인공 차민수, 도박관리센터 유튜브 출연
드라마 올인 실제 주인공 차민수, 도박관리센터 유튜브 출연
  • 진보연 기자
  • 승인 2020.06.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서울센터, 8일 유튜브 ‧ 팟캐스트서 특별방송 송출

드라마 ‘올인’의 실제 주인공 차민수 씨가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서울센터와 함께 도박의 속성 및 도박문제의 심각성을 알리는 유튜브‧팟캐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센터는 프로 갬블러였던 차민수씨가 과거 자신의 경험을 근거로 도박의 허와 실을 알림으로써, 현재 도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단도박 동기를 부여하고자 이번 방송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드라마 올인 실제 주인공 차민수, 도박관리센터 유튜브 출연
▲드라마 올인 실제 주인공 차민수, 도박관리센터 유튜브 출연

전직 프로 갬블러인 차민수씨는 서울센터와의 특별방송에서 도박 세계에 입문한 계기, 그가 도박으로 승승장구했음에도 도박을 그만둔 이유 등을 소개한다. 또한 도박중독의 위험성을 조명하며 도박에서 헤어 나오지 못한 사람들에게 조언도 전할 예정이다. 본 방송은 8일부터 서울센터 유튜브 및 팟캐스트 ‘도박엔딩’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정보영 서울센터장은 “도박문제 예방과 극복을 위해 실제 도박 경험이 있는 전직 프로 갬블러를 모셨다”라며 “서울센터의 유튜브 특별방송은 지속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는 도박문제 예방 및 치유‧재활 사업을 수행하는 공공기관이다. 도박문제자 본인 또는 가족은 누구나 ▲전화 1336(국번없음, 무료) ▲온라인 채팅 넷라인(https://netline.kcgp.or.kr) ▲문자 #1336 ▲카카오톡 챗봇(‘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친구 추가)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