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대구 관광지·서문 야시장 관광독려 이벤트 개최
한국관광공사, 대구 관광지·서문 야시장 관광독려 이벤트 개최
  • 유해강 대학생 인턴기자
  • 승인 2020.08.1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이벤트 ‘Follow_Play_Eat’ 시작…조기 마감 가능성
11일 삼성라이온즈 야구단과 공동주최 구단 SNS 이벤트 등

[서울문화투데이 유해강 대학생 인턴기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관광과 내수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가 나섰다. 대구 관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사진=한국관광공사)
▲지역관광과 내수 활성화 위해 공사 대구경북지사가 나선다.(사진=한국관광공사)

지난 8일부터 시작한 ‘Follow Play Eat’는 대구 지역 주요 관광지 ▲이월드 ▲스파밸리 ▲대구숲 ▲대구 아쿠아리움 4곳의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다. 입장권을 구매하고 공사 대구경북지사 및 각 관광지 팔로우 미션을 수행하면 서문시장 야시장 바우처(5천원 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0일까지 4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마감될 수 있다.

11일에는 서문 야시장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가 시작된다. 공사는 삼성라이온즈 야구단과 공동으로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홈경기 이닝 간 이벤트 및 구단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즌이 끝나는 11월 2월 전까지 사용 가능한 총 6천 장의 서문 야시장 바우처가 구단 내 이벤트를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공사 이광수 대구경북지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구 관광 및 내수 활성화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