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의회 전영준 의원, 혜명아리수올림터 아동친화공간 조성공사 현장 방문
종로구의회 전영준 의원, 혜명아리수올림터 아동친화공간 조성공사 현장 방문
  • 왕지수 기자
  • 승인 2020.11.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공간 조성토록 노력할 것...

[서울문화투데이 왕지수 기자] 종로구의회 전영준 의원이 지난 25일에 혜명아리수올림터 아동친화공간 조성공사 현장을 찾아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공간이 조성되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지난 25일 혜명아리수올림터 아동 친화공간 조성공사 현장을 찾은 전영준 의원(사진=종로구)
▲지난 25일 혜명아리수올림터 아동 친화공간 조성공사 현장을 찾은 전영준 의원(사진=종로구)

혜명아리수올림터 아동친화공간 조성공사는 종로 아이들극장과 인접한 혜명아리수올림터를 리모델링해 외관 개선 및 지상2층 아동 친화공간을 조성하고, 아이들극장을 방문한 관람객 뿐 아니라 인근에 거주하는 이들에게 외부 활동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019년 11월 구조안전진단 용역을 시행을 시작으로 2020년 10월에 공사가 발주되어 한창 공사가 진행 중에 있다.

전영준 의원은 혜명가압장을 이전하고 어린이 놀이터로 조성하고자 2019년 3월부터 4월까지 지역 어린이집 4곳과 혜화초등학교, 지역주민 350명의 서명을 받아 종로구 문화과에 청원을 제출한 바 있다.

이날 현장을 찾은 전영준 의원은 공사 관계자들과 함께 공사 진행 상황을 살펴보고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간이 조성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점검했다.

전영준 의원은 “혜명아리수올림터 아동 친화 공간이 조성되면 종로 아이들극장과 함께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며 아이들의 방문 또한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면서, “아이 키우기 좋은 종로를 만들기 위해서 항상 최선을 다해서 의정활동에 임하겠다.”라고 힘주어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