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 특별한 선물, '호두까기 인형'
크리스마스 이브 특별한 선물, '호두까기 인형'
  • 편보경 기자
  • 승인 2009.12.15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부터 ...난타 송승환, 뮤지컬 '마리아마리아' 최인숙 안무 등

크리스마스 이브의 가장 특별한 선물,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을 만나보자.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더욱 즐거운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이 오는 18일부터 내년 2월 7일까지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 작품은 난타의 명성으로 빛나는 PMC프러덕션 대표 송승환을 비롯, 월간문학 '동리문학상', '옥랑희곡상' 등을 수상한 작가 김태수, MBC'헤라클래스' 연출의 차태호, '벽속의 요정'을 작곡한 작곡가 김철환, 뮤지컬대상 '마리아마리아'의 안무를 맡았던 최인숙 등이 참여해 이미 세계 어린이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호두까기 인형'을 멋진 춤과 노래 그리고 이야기가 숨쉬는 뮤지컬로 탄생시켰다.

특히 원작 동화에는 없는 ‘마음요정’ 이라는 인물이 등장,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이야기를 이끌어 가게된다. 착한 아이들의 눈에만 보이는 마음 요정은 등장인물들과 관객들의 다리역할을 하면서 아이들에게 교육적인 효과도 더하게 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 작품은 지난 2005년 초연당시 인터파크 12월 기준으로 겨울전체 공연 순위 1위를 기록했었다"며 "가족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즌을 맞아 올해 공연도 큰 즐거움을 안겨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문화투데이 편보경 기자 jasper@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