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교육의 온(溫)기에 온(On)택트하세요
문화예술교육의 온(溫)기에 온(On)택트하세요
  • 왕지수 기자
  • 승인 2021.02.1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기술 입은 문화예술교육 결과공유회 및 공모안내
▲이승정 코카카 회장(사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이승정 코카카 회장(사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서울문화투데이 왕지수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는 ‘문화예술교육 직업체험 교육 프로그램 지원’ 사업 결과공유회 ‘온기’를 오는 22일(월) 오후 2시 코카카 유튜브를 통해 온(溫)택트(On-tact)로 개최한다. 

이번 결과공유회는 차가운 기술이 따뜻한 감성의 문화예술과 만나 ‘온기’를 가지게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기술 입은 문화예술교육’ 사업의 결과공유회에서는 문예회관을 중심으로 운영된 다양한 예술ㆍ기술 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경험을 나누고 자문단 및 컨설팅 운영 결과를 공유한다. 

또한 2021년 사업 공모 요강도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공모 유형은 문예회관 대상으로 자체 신규 프로그램을 기획ㆍ개발해 실행하는 ‘신규 기획형’과 동 사업 지원을 통해 기획ㆍ개발된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는 ‘연속 기획형’, 무대기술을 활용해 문화예술 분야 직업을 탐구해보는 ‘진로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마감은 3월 12일(금)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카카 누리집(www.kocac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정 코카카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함께 만날 수는 없지만 이번 결과공유회를 통해 소통하며 문화예술의 온기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2021년에도 예술ㆍ기술 문화예술교육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