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홍보하고 유럽여행 가자
뮤지컬 홍보하고 유럽여행 가자
  • 편보경 기자
  • 승인 2009.12.1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모차르트!'…서포터즈 18일까지 모집

'뮤지컬 ‘모차르트!'와 함께 오스트리아 비엔나로 떠나자.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뮤지컬 ‘모차르트!’가 공식 항공사인 루프트한자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20세 이상, 40세 이하의 블로그 마니아로, ‘모차르트!’ 공식 카페 네이버 ‘공연보는 날’에 본인의 블로그에 올린 루프트한자 독일 항공 또는 뮤지컬 ‘모차르트!’ 소개글을 확인 할 수 있는 주소를 등록하고 신청하면 된다.

이에 따라 컬쳐 트레블러 (Culture Traveler) 1기로 선발된 12명은 뮤지컬 ‘모차르트!’와 루프트한자의 공식 서포터즈로 온·오프라인 홍보 및 공연 각종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또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 준 최종 2인은 오스트리아 비엔나, 잘츠부르크 5박 7일의 항공 및 숙박 지원을 받게 된다.

서포터즈 모집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http://cafe.naver.com/musicalday 공식 카페 ‘공연보는 날’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뮤지컬 ‘모차르트!’는 1999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THEATER AN DER WIEN)에서 초연 된 후 독일, 스웨덴, 일본, 헝가리 등지에서 공연 되었으며, 세계적인 극작가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와 그래미상 수상에 빛나는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가 참여해 많은 인기를 모았던 작품.

오는 2010년 1월 20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될 뮤지컬‘모차르트!’는 임태경, 박건형, 박은태, 김준수, 민영기, 윤형렬, 서범석, 배해선, 정선아, 신영숙 등 국내 최고 배우들과  28인조의 오케스트라가 선보이는 클래식과 락이 융합된 음악, 한 편의 명화를 보는 듯한 무대 디자인, 500여벌의 화려한 의상, 시대를 고증하는 특수 가발과 가면, 소품 등으로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문화투데이 편보경 기자 jasper@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