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예술가 꿈 지원”…그래머시 플라워 후원금 5백 만원 전달
"청소년 예술가 꿈 지원”…그래머시 플라워 후원금 5백 만원 전달
  • 이민훈 기자
  • 승인 2021.04.13 0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사회적 배려대상 청소년 대상
그래머시 플라워, 화훼를 통해 사회공헌활동 참여해 와

예술가를 꿈꾸는 청소년에게 희망의 힘이 전해졌다. 지난 8일 용인시청에서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그래머시플라워(대표 이준용)와 함께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사업 지원을 위해 그래머시플라워가 기부한 5백 만 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용인문화재단 백군기 이사장과 정길배 대표이사, 그래머시플라워 이준영 대표가 함께했다.

(좌)백군기 용인시장 (중) 이준용 그래머시플라워 대표 (우) 정길배 용인문화재단 대표이사
(좌)백군기 용인시장 (중) 이준용 그래머시플라워 대표 (우) 정길배 용인문화재단 대표이사 (사진=용인문화재단)

‘그래머시플라워‘는 꽃을 통한 교육으로 꿈과 열정을 심어주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화훼 문화 기업으로, 사회적 협동조합에서 장애인 화훼교육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기부금은 용인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장학 사업인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을 통해 용인에 거주하고 예술가를 꿈꾸는 고등학생들 중 사회적 배려대상 학생을 선발해 수강료와 재료비, 악기대여비 등 예술 관련 교육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준용 그래머시플라워 대표는 “어린 꿈나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뜻깊고 감사하다”고 후원금 전달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