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북 받고, 와인도 마시고!
쿠폰북 받고, 와인도 마시고!
  • 편보경 기자
  • 승인 2010.01.0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빕스 신년 프로모션 실시

새해, 가족들과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는 이라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인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빕스가 2010년 새해를 맞아 희망차고 밝은 분위기로 신년을 맞이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새롭고 독특한 차이니즈 캐쥬얼다이닝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차이나팩토리는 <선물>입니다’라는 테마로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문 당일 10만원 이상 결제한 단체 고객들에게는 중국을 대표하는 동물인 팬더곰을 소재로 제작한 ‘해피 팬더’ 쿠션을 증정한다.

▲ 차이나 팩토리에서 증정중인 해피 팬더 쿠션

이 해피 팬더곰 쿠션은 다용도 쿠션과 목 쿠션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결제 금액과 상관 없이 매장에서 5천원으로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최근 출시한 겨울 신메뉴를 포함해 프리미엄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연중 다양한 할인 및 무료 혜택을 담은 ‘차팩가기 좋은 날’ 2010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일반 메뉴 무료 시식권, 와인 할인권, 1만원 할인권 등 약 12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이 담겨 있다. 이 기간 동안 차이나팩토리 방문 후기를 블로그에 등록하고 url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70명을 선정해 김민희, 정재은 주연의 연극열전 ‘엄마들의 수다’ 공연 무료 관람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와인과 중국술의 경우에도 각각 20% 할인 및 추가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주류를 곁들이는 각종 신년 모임에도 제격이다.

또‘도심에서 만나는 신선한 바다’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www.seafoodocean.co.kr)은 ‘Cheers 씨푸드오션! Cheers 2010!’을 테마로 해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메뉴들로 구성한 ‘Happy New Year Set’를 마련했다.

킹크랩팟과 립아이 스테이크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오는 2월 28일까지 글래스 와인 2잔을 제공한다.

아울러 최근 새롭게 리뉴얼하여 오픈한 씨푸드오션 대치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대치점 방문 후기를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킹크랩팟 무료 식사권(3명), 씨푸드바 1인 무료 식사권(5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1월 말까지 최근 출시한 신메뉴와 함께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월별로 다양한 혜택이 담겨 있는 ‘2010 빕스 캘린더’를 증정한다.

쿠폰에는 1인 샐러드바 50% 할인, 스테이크 1만원 할인, 와인 5천원 할인권, 제휴카드 추가 10% 할인 등 매월 빕스 방문의 즐거움을 더해줄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서울문화투데이 편보경 기자 jasper@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