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청소년수련관 참가자 모집
서울청소년수련관 참가자 모집
  • 류화정 기자
  • 승인 2010.02.1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Y 나만의 소품만들기」,「자원지도자 간담회 교육활동」 신청 접수

서울청소년수련관(관장 정찬희)에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D.I.Y 나만의 소품 만들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 1월에 있었던 '즐겁게 배우자! 리더십캠프!'의 단체사진

서울시에서 주최하고 서울청소년수련관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문화체험활동으로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클레이 ▲선물포장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놀토에 엄마아빠와 함께 만들기 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가족과의 시간도 가질 계획인 이번 행사는 3월 13일 10시 서울청소년수련관 내 교육실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3월 대학생자원봉사활동과 관련하여 자원봉사 기초교육과 테마봉사활동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3월 26일에 실시되는 자원지도자 간담회에서는 예비지도자들간의 정기적인 만남을 통해 ▲청소년지도에 필요한 정보교류 ▲청소년지도기법 ▲프로그램 진행기법 등의 교육과 올해 서울청소년수련관에서 실시예정인 문화, 환경, 국제교류, 봉사활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신청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 안내 및 참가 신청은 서울청소년홈페이지(www.youthc.or.kr)나 전화로 문의 (02-2266-8247, 목적사업팀)하면 된다.

서울문화투데이 류화정 기자 press@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