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디럭스 좌석 최대 50% 할인
비엣젯항공, 디럭스 좌석 최대 50% 할인
  • 김연신 기자
  • 승인 2024.09.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및 호주, 아시아 항공편, 베트남 11개 노선을 포함

[서울문화투데이 김연신 기자] 다가오는 징검다리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항공권 특별 할인이 마련된다. 비엣젯항공은 한국-베트남 항공편과 베트남 국내선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12개 전 노선의 디럭스 좌석에 대해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엣젯항공 항공기
▲비엣젯항공 항공기

비엣젯항공은 11월 20일까지 편도 기준 디럭스 티켓을 11만원(공항세 및 유류 할증료 포함)부터 판매한다. 디럭스 항공권 구매 시 3 in 1 패키지가 제공되며, 최대 20kg 위탁 수화물 서비스를 포함 7kg 기내 수화물, 무료 좌석 지정, 무료 항공편 일정 변경(이용 약관 참고)이 가능하다.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www.vietjetair.com)와 비엣젯에어(Vietjet Air)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2024년 하반기에 신규 항공기 도입과 더불어 운항편도 대폭 증가할 예정이다. 최근 다낭- 아마다바드 노선 항공권 판매를 시작으로 연말연시 여행객들의 여행 수요를 맞추기 위해 서울, 부산, 나고야, 홍콩,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등 주요 도시의 운항 횟수를 증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 여행객들은 서울과 부산에서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 인천-하이퐁 노선 등 베트남 주요 도시와 관광지로 향하는 최대 11개의 직항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10월부터 대구와 나트랑 노선을 매일 왕복 운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