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비온다고? 집에서 만화 보자!
어린이날 비온다고? 집에서 만화 보자!
  • 박솔빈 기자
  • 승인 2010.05.0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 3일~7일 극장판 애니메이션‧인기 시리즈 방영

[서울문화투데이=박솔빈 기자]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투니버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3일~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인기 애니메이션을 집중적으로 방영한다.

▲7일 방송되는 '개구리중사케로로 극장판:심해의 프린세스'

기간 중 오전 9시부터 2시간 동안에는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3일에는 '개구리중사 케로로 극장판:케로로vs케로로 천공대결전', 4일에는 '포켓몬DP 극장판:쉐이미', 5일에는 '명탐정코난 극장판:칠흑의 추적자', 6일에는 '포켓몬DP 극장판:다크라이', 7일에는 '개구리중사케로로 극장판:심해의 프린세스'가 방송된다.
 
뒤이어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추리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극장판이 방송된다. 3일부터 '베이커가의 망령', '14번째 표적', '천국으로의 카운트다운', '시한장치의 마천루', '세기말의 마술사'가 하루 1편씩 방영을 기다리고 있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TV 애니메이션 중 인기를 끌었던 '메탈베이블레이드2', '썬더일레븐2', '짱구는 못말려', '개구리 중사 케로로 6', '명탐정 코난 7' 등이 방영된다.

투니버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시청해도 좋을 만한 작품들을 엄선해 특집으로 엮었다"며 "완성도 높은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코믹, 액션, 어드벤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애니메이션이 어린이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