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뮤지컬<에디슨과 유령탐지기>1만원으로 본다!
과학뮤지컬<에디슨과 유령탐지기>1만원으로 본다!
  • 박보람 인턴기자
  • 승인 2010.06.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꿈나무지원금’으로 우리아이 과학교육 한방에 해결

[서울문화투데이=박보람 인턴기자] 왕석현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과학뮤지컬<에디슨과 유령탐지기>가 어린이 관객을 찾아간다.

동아사이언스가 과학대중화를 위해 판타지 과학뮤지컬&전시 <에디슨과 유령탐지기>의 미디어 파트너로 나섰다.

어린이과학동아는 입장료 4만원(R석) 중 2만5천원을 지원, 관객들은 1만5천원만 부담하면 된다.

에디슨과 그의 숨겨진 발명품인 유령탐지기를 소재로 한 창작뮤지컬 <에디슨과 유령탐지기>는 과학의 대표주자인 에디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과학과 흥미진진한 발명의 세계를 보여준다.

특히 ‘한국의 해리포터’라 불리며 이은결을 잇는 마술사 김경덕의 화려한 마술쇼까지 더해져 교육효과는 물론 재미까지 제공한다.

또한, 전세계 최대규모인 참소리축음기 에디슨박물관의 손성목 관장이 뜻을 함께해 에디슨의 진품 발명품 전시까지도 가능하다.

동아사이언스의 김두희 대표이사는 “어린이들에게 수준 높으면서도 흥미진진한 양질의 과학을 전해줄 것”이라며 “<에디슨과 유령탐지기>는 그 누구도 아닌 바로 내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살아있는 과학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과학뮤지컬<에디슨과 유령탐지기>는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7월 3일부터 25일까지, 7월 31일부터 8월 7일까지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