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유노윤호!
역시 유노윤호!
  • 정지선 기자
  • 승인 2010.07.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궁> 1차 티켓 오픈 2분 만에 매진

[서울문화투데이=정지선 기자] 유노윤호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궁>의 1차 티켓이 지난 8일 오픈,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임을 증명해보였다.


뮤지컬 <궁>의 9월 8일부터 19일까지 해당하는 티켓 1차 오픈에 앞서 예매처는 서버 마비를 우려해 홈페이지 정비를 시행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정각 밤 9시, 티켓 오픈시간이 되자 유노윤호 출연 2회분의 티켓이 2분도 채 되지 않아 매진되는 한편 그 외 공연분 역시 당일 전체 티켓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강세를 보였다.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국내는 물론 일본, 대만, 홍콩 등 해외 각국에서 티켓을 구하지 못한 관객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며 “뮤지컬 <궁>이 뮤지컬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고 나아가서는 한국뮤지컬의 저력을 해외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뮤지컬 <궁>은 판매량 140만부를 기록한 원작만화와 세계 23개국에 수출된 드라마 <궁>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창작뮤지컬로, 황태자 ‘이신’ 역에 유노윤호, 김동호, 런과 왈가닥 여고생 ‘채경’ 역에 곽선영, 신의정을 캐스팅, 공식 오디션을 통해 검증받은 다양한 배우들을 투입시켰다.

뮤지컬 <궁> 2차 티켓은 오는 13일 오후 9시 인터파크 예매처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며, 출연 스케줄 및 공연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musicalgoo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