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0 무료 입장!
서울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0 무료 입장!
  • 김태훈 기자
  • 승인 2010.07.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 ‘서울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0’ 코엑스서 개최

[서울문화투데이= 김태훈 기자] 집에서 쓰지않는 장난감으로 사랑도 실천하고 나눔의 정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지난 2009년 장난감 나눔 캠페인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은 ‘서울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0’ 기간 중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을 기부함으로써 사랑도 실천하고, 행사도 무료 입장할 수 있는 ‘장난감 나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가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전시의 의미를 살려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장난감 나눔 캠페인’은 션과 정혜영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입양기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하며, 현장 기증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행사 종료 후 별도로 10명을 추첨해 캐릭터 상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7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characterfair.kr)에서 다운로드 받은 기증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발송하고, 기증품은 21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 1층 매표소 앞과 전시장 내 ‘나눔 부스 존’에 접수하면 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이재웅 원장은 “이번 장난감 나눔 캠페인을 통해 관람객들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참여 기업 또한 사회적 책임에 동참하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