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vs 라오스 여행대결!
노르웨이 vs 라오스 여행대결!
  • 김태훈 기자
  • 승인 2010.07.1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까기에서 아주 특별한 선물이 쏟아진다!!

[서울문화투데이= 김태훈 기자] 5년 연속 개별여행 브랜드 선호도 1위에 빛나는 ‘금까기’가 특별한 이벤트로 또 한번 여행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노르웨이 오로라

내일여행과 노르웨이 관광청이 자연으로 영감받는 나라, 자연의 신비로움을 간직한 나라 노르웨이 여행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오감만족 노르웨이 금까기의 아주 특별한 선물’ 이벤트가 그 주인공이다.
 
7월 5일부터 8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노르웨이 금까기를 예약하는 여행객 중 40명을 추첨해 여행비용을 최대 30만원 할인 해주는 것은 물론 노르웨이 여행에서 없어서는 안될 오슬로 패스 또는 베르겐 카드를 공짜로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노르웨이의 유명 관광지 중 강력 추천하는 곳이나 가장 가고싶은 곳을 뽑아 투표한 후 추천하는 댓글을 달면 50명을 추첨해 뉴트로지나 썬블럭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 하나의 여행객을 사로 잡는 리오스 금까기 이벤트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리오스 저녁 노을 모습

내일여행이 천년의 역사와 세계문화유산으로 자리잡은 때묻지 않은 자연의 나라 라오스 금까기에 도전하는 네티즌들 중 한 명을 선정해 3박 5일 일정의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내일여행은 라오스 금까기뿐만 아니라, ‘라오스 가출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금까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naeiltour.co.kr) 또는 전화(02-6262-5000)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