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자' 2차 예고편 공개
'무적자' 2차 예고편 공개
  • 정은아 인턴기자
  • 승인 2010.08.2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두번째 예고편 공개

[서울문화투데이=정은아 인턴기자]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 <무적자>가 개봉일을 확정하고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무적자>의 한 장면

영화 <무적자>는 적으로 맞선 형제와 의리로 하나된 친구, 엇갈린 운명으로 부딪친 네 남자의 이야기를 진하게 담아낸 감동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각자의 사연이 담긴 네 남자의 엇갈린 운명이 만들어내는 풍부한 드라마와 액션이 함께하는 스케일을 선보인다.

피를 나누었지만 적으로 맞서게 되는 형제, 의리를 나누고 죽음까지 함께하는 친구, 그리고 이들 모두를 제거하려는 공동의 적이 등장해 풍부한 드라마를 완성시킨다. 여기에 배우들의 감정 연기와 온몸을 던진 강렬한 액션이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한다.

특히 안타까움과 가슴 아픔이 돋보이는 주진모의 애절한 눈빛과 분노와 애증이 교차하는 김강우의 감정연기, 이전 역할들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선보이는 송승헌과 악역의 냉혈함을 고스란히 표현한 조한선의 변신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기대를 갖기에 충분하다.

대한민국 대표 남자배우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의 빛나는 조합과 이들을 진두 지휘하는 <파이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의 송해성 감독의 연출력이 더해져 진한 페이소스와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무적자> 공식 홈페이지(http://www.go-together.co.kr/)도 개설됐다. 네 캐릭터의 강렬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 홈페이지에서는 영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영화와 관련된 이미지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킨다.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에는 시사회 초대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소식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영화 <무적자>는 오는 9월 16일 관객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