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들을 위한 메뉴얼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비밀'
마케터들을 위한 메뉴얼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비밀'
  • 정은아 인턴기자
  • 승인 2010.08.2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툴을 사용해 브랜드를 확장하고, 고객 니즈를 창출하라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비밀 /멘토르

소셜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있는 10%의 마케터들을 위한 책이 아닌, 오히려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나머지 90%를 위한 책이다. 새롭고 역동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파워 덕분에 비즈니스 세계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더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폴 길린이 이 책을 쓴 이유는 오직 하나다. 기업의 경영자와 마케터들이 이런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이를 비즈니스에 활발하게 활용하는 것. 한마디로 이 책은 온라인 툴을 사용해 브랜드를 확장하고, 고객 니즈를 창출하며, 고객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방법 등이 자세하게 적혀 있는 ‘마케터들을 위한 매뉴얼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