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 4: 끝나지 않은 전쟁 3D' 예고편 공개!
'레지던트 이블 4: 끝나지 않은 전쟁 3D' 예고편 공개!
  • 정은아 인턴기자
  • 승인 2010.08.2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감을 자극하는 3D 액션 쾌감의 진수를 선보일 스페셜 예고편!!

[서울문화투데이=정은아 인턴기자] 영화 <레지던트 이블 4: 끝나지 않은 전쟁 3D>가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레지던트 이블 : 끝나지 않은 전쟁 3D>의 한 장면

본 예고편 공개 후, 놀라운 3D 액션과 볼거리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레지던트 이블 4: 끝나지 않은 전쟁 3D>는 새로운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앨리스(밀라 요보비치)’가 스크린을 향해 총을 겨누며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는 오프닝은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또한 주인공들이 펼치는 새로운 차원의 3D 고공낙하 장면들은 보는 이에게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고, 곧 이어 등장하는 최강의 적 ‘웨스커(숀 로버츠)’와의 대결에서도 관객들을 지상 최대 전쟁터로 인도해 긴장감을 극대화 시킨다. 

뿐만 아니라 시선을 압도하는 도쿄, 알래스카, LA의 거대한 로케이션은 화면을 통해 광대하게 펼쳐지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확인케 한다. 새롭게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은 강렬한 엔진소리와 총성이 빗발치는 3D 액션, 한층 업그레이드된 ‘크리쳐’와 ‘언데드’의 상상을 초월하는 모습들로 오감을 자극한다.

<레지던트 이블4: 끝나지 않은 전쟁 3D>는 3D 액션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올 추석 관객들을 짜릿한 액션 쾌감으로 사로잡을 것이다.
 
영화 <레지던트 이블 4: 끝나지 않은 전쟁 3D>는 오는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