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힐링 파라다이스 <드래곤힐스파>
도심 속 힐링 파라다이스 <드래곤힐스파>
  • 성열한 기자
  • 승인 2010.10.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찜질방의 진화 이제 스파로 진화한다!

[서울문화투데이=성열한 기자] 365일 짜릿한 즐거움이 가득!

▲<드래곤힐스파>의 메인존

뜨겁게 지져야 비로서 몸의 한기와 피로가 풀리는 한국인, 찜질방은 이제 한국인의 대표문화로 자리 잡았으며, 점차 대형화하고 고급스러워지는 등 찜질방의 진화가 멈추질 않는다.

바로 여기 서울의 도심 속 한가운데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힐스파>는 찜질방 진화의 진수를 보여준다. 전통숯가마에서부터 한증막, 소금방, 얼음방, 옥, 황토피라미드방, 가족스파, 야외온천수영장 등 나열하기에도 벅찬 많은 편의시설들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전 드라마틱한 요소가 가득한 ‘메인존’은 황실의 화려함과 품격을 보장한다. 일상의 피로를 황제와 황후가 돼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원기충전도 할 수 있을 것이다.

▲전통 제래식 참숯 가마

<드래곤힐스파>의 ‘힐링존’은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전통재래식 참숯가마를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100% 국내산 참나무를 7일 동안 열을 가하는 전통방식으로 참숯에서 발생하는 음이온과 황토의 원적원선 그리고 목초액이 중금속, 노폐물을 땀과 함께 배출함으로써 심리안정과 혈액순환 및 각종 질병치료에 효과적이다.

▲황토 피라미드

그리고 높이 12미터로 한국 최대를 자랑하는 소나무장작불한증막, 여성전용 황토불한정막, 크리스탈 빛소금방, 천연연옥 피라미드 氣체험실, 황토피라미드 명상수련실, 히노끼 삼림욕방, 석빙고 등 자연을 기본으로 한 각각의 찜질방과 가마에서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되는 데톡스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야외 온천 수영장

도심 속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는 남태평양으로의 휴가. 남태평양의 럭셔리 리조트와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워터파크존’도 <드래곤힐스파>의 자랑거리다. 지하 500미터에서 끌어 올린 온천을 이용한 야외 온천 수영장은 눈이 펑펑 내리는 겨울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닥터피쉬, 에어바운스, 태닝 등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것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특히, 지하 500미터에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에 녹아있는 각종미네랄, 염화나트륨, 마그네슘이 몸에 흡수돼 노폐물을 체외로 밀어내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신경통, 관절염등 각종 질병에 좋으며 다이어트효과에도 뛰어나다.

▲월풀 스파

‘사우나존’에는 천연암반 해수탕, 전신물안마탕, 히노끼탕 등 총 20여개의 탕과 삼투압소금건식사우나, 아로마 골드 습식사우나와 전신의 휴식과 함께 중국의 양귀비가 즐겼던 황실좌욕실, 클레오파트라의 미용법인 천연머드팩 마사지와 한국식 때밀이 등 24시간 마련돼 있다.

‘에스테틱존’의 로얄오키드스파는 피부, 비만, 두피관리를 전문으로 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서양식 프로그램과 전통 오리엔탈 기법이 어우러진 차별화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발리 왕실을 그대로 옮겨 놓은 인테리어와 신비스러운 분의기, 세심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미(美)를 추구하는 모든 분들에게 만족은 물론 자부심까지 신경쓰고 있단다. 스킨케어, 바디케어, 두피케어, 비만관리, 스포츠마사지, 타이마사지, 네일아트, 스톤케어, 경락, 지압, 실면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네일아트를 할 수 있는 에스테틱존

‘피트니스존’의 맨하탄 휘트니스 & 골프클럽은 휴식과 건강을 고품격 웰빙라이프의 멤버쉽 클럽이다. 세계적인 명품 헬스장비인 이태리 테크노짐社의 첨단장비와 인바디 체성문 분석기의 과학적인 시스템으로 개인별 맞춤 트레이닝을 위한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 골프클럽은 첨단장비와 스윙분석, 전문 프로의 체계적인 골프크리닉과 Auto Tee-up System이 설치돼 있다. 그리고 대형 스크린골프로 현장감과 4계절 그린을 느낄 수도 있다.

<드래곤힐스파>는 1호선 용산역, 4호선 신용산역에서 하차, 용산역 광장 1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용요금은 성인 주간 1만원, 야간 1만 2천원, 소인 6천원이다. 찜질복 대여와 야외수영장 이용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