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이룬 서민 스타, 폴 포츠 10월에 한국 온다!
꿈을 이룬 서민 스타, 폴 포츠 10월에 한국 온다!
  • 성열한 기자
  • 승인 2010.10.0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이 있습니까? 절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서울문화투데이=성열한 기자] 꿈은 노력을 가능하게 하고 노력은 그 꿈을 가능하게 합니다. -폴 포츠 -

▲폴 포츠
   
서민 스타, ‘꿈’의 아이콘 폴 포츠가 10월 내한한다. 영국 iTV의 프로그램 <Brittan’s got Talent>에서 우승하고 전 세계 5백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를 기록하며 보통사람, 아니 보잘 것 없는 왕따에서 스타가 된 그가 이제 새로운 행보를 내딛는다.

이번 내한은 영화 음악 명곡을 노래한 그의 세 번째 음반 프로모션 투어와 함께 자신이 이룬 ‘꿈’과 ‘희망’을 나누는 것이 목적이다. 오는 16일 입국해 22일에 출국 예정이며 SBS-TV <스타킹> 출연 외 방송 일정과 19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아트홀에서 기자회견을 겸한 쇼케이스가 예정돼 있다.

방송과 쇼케이스 외에도 내한 기간 중 그는 또 하나의 소중한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노래와 함께 자신이 살아온 이야기, 꿈을 이루기까지 역경을 극복한 사연을 통해 좌절하고 방황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힘과 희망을 전해줄 예정이다.

최근 폴 포츠는 UNESCO 자선 활동 및 아이티 난민돕기 행사 등으로 자신의 노래를 통해 활발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세계결핵제로운동본부의 북한결핵어린이돕기 홍보대사로 임명되기도 했다.

한편, 폴 포츠의 세 번째 앨범 <Cinema Paradiso> 영화음악 명곡집은 오는 7일 국내에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