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웰컴투마이월드> 전 캐스팅 공개!
뮤지컬 <웰컴투마이월드> 전 캐스팅 공개!
  • 성열한 기자
  • 승인 2010.11.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서스펜스 코미디 뮤지컬 <웰컴 투 마이 월드>

[서울문화투데이=성열한 기자] 올 여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서스펜스코미디뮤지컬 <웰컴 투 마이 월드>가 앙코르 공연을 앞두고 전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웰컴 투 마이 월드>의 출연진들

우선, 초연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노래 실력으로 많은 관객들의 지지를 받았던 에녹과 추정화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본 공연에서 남형사로 분하는 에녹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갖춘 배우로, 2010 더뮤지컬어워즈 남우 신인상으로 노미네이트 되는 등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떠오르는 뮤지컬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당한 노래실력과 연기력을 요하는 여형사역의 추정화는 뮤지컬 <안녕 프란체스카>, <마리아마리아>,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등 수많은 히트 뮤지컬에 출연, 실력을 인정받은 뮤지컬 배우로서, 초연에 이어 또 한번 관객들을 만나게 됐다.

티켓 오픈 전부터 많은 뮤지컬 매니아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새로운 캐스팅에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동현과 가수 길건, 뮤지컬 배우 박영필이 낙점됐다. 현재 뮤지컬 <그리스> 대니역을 통해 큰 키와 수려한 외모로 많은 여성팬을 구축하고 있는 박영필은 본 공연에서 에녹과 함께 남형사로 분해, 에녹과는 또 다른 캐릭터를 선보인다.

가수에서 뮤지컬로 변신하는 길건은 추정화와 함께 여형사역으로 열연한다. 특히, 길건은 첫 뮤지컬 도전인 만큼 매일 12시간씩 연습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그 밖에도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그리스> 등 에서 쿨한 매력을 선보였던 김경화와 대중 가요작사 및 안무가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컬 배우 우창수, 뮤지컬 <드라큐라>, <남한산성>을 비롯해 영화 <약속>, <나비> 등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실력을 인정받은 함태영, 뮤지컬 <그리스>, <뮤직 인 마이 하트>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손승현이 출연한다.

기존 배우들과 새로운 배우들이 합세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보여줄 서스펜스코미디뮤지컬 <웰컴 투 마이 월드>는 오는 11월 23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신촌 더 스테이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