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보는 눈 제대로 갖춘 그녀의 선택, 완벽남 프로골퍼 이광준
남자보는 눈 제대로 갖춘 그녀의 선택, 완벽남 프로골퍼 이광준
  • 박용남 압구정앤 성형외과원장
  • 승인 2010.11.11 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쁜 남자 때문에 울면서도 많은 여자들이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이유는 무얼까? 제멋대로 굴거나 자신이 원하는 것은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얻으려고 하는 드라마 속 나쁜 남자 캐릭터의 주인공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는 무얼까?

여자들이 외면하고 싶은 현실을 그린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He’s just not that into you)와 동명의 케이블 쇼프로그램이 요즘 인기이다.

엠넷(Mnet)의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그당반)’는 출연자들의 톡톡 튀는 행동과 눈에 띄는 외모, 언행으로 매주 방송분 마다 검색어 순위의 상위권을 기록한다. 과거 ‘아찔한 소개팅’, ‘총각 연애하다’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연애에 대한 남녀의 솔직한 입장들을 가감 없이 방송했던 엠넷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만큼 20대 열혈 시청자 층의 입소문을 통해 화제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79cm의 훤칠한 키에 골프계의 원빈이라고 불릴 정도의 훈훈한 외모, 3개 국어에 능숙하며 요리와 네일아트, 색소폰이 취미인 22세의 이 남자, 나쁜 남자일까? 좋은 남자일까?
첫 등장에서 완벽한 스윙에 귀에 착착 감기는 부드러운 목소리, 약간 어눌한 듯한 한국말을 하는 이 남자의 초롱초롱한 눈을 보고 나쁜 남자일 것이라는 상상을 하기는 힘들것이다.


인형 같은 외모에 남자보는 눈 제대로 갖췄다고 자부하는 쇼핑몰 CEO 김수민씨의 선택을 받은 17회 출연자 프로골퍼 이광준, 그는 ‘나쁜 남자’였다. 세계적인 프로골프 선수를 꿈꾼다는 그의 잘생긴 얼굴의 비밀은 성형이었다. 성형수술 후 주위에 여자들이 끊이지 않는다고 당당하게 밝힌 ‘성형미남’이라는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압구정 앤성형외과 박용남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최근 오똑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어필할 수 있도록 성형을 하고자 하는 환자들의 방문이 늘었다”며 “남성의 콧대는 여성의 코처럼 곡선을 그리기 보다는 곧게 뻗어서 자연스러운 형태를 갖추어야 한다. 광준씨처럼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변화를 유도하는 것이 남자 성형의 포인트이다.”라고 강조했다.

‘남성의 외모도 경쟁력’이라고 당당하게 밝힐 수 있는 남자’ 비록 쇼를 통해서는 나쁜남자라고 자신감 있게 대답했지만 솔직 담백한 매력을 뽐낸 그야말로 진정한 매력남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