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라 스텔라의 Wine & Dine’
서울가든호텔 ‘라 스텔라의 Wine & Dine’
  • 이소영 기자
  • 승인 2009.03.3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가지 보리우 빈야드 와인과 함께하는 품격 있는 정찬

서울가든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텔라’는 다음 달 9일 오후 6시 30분 ‘Wine&Dine’을 실시한다.

이 행사에서는 루즈벨트 대통령, 처칠 수상이 즐겼던  미국의 ‘보리우 빈야드 와인’이 함께 한다. 캘리포니아의 밝은 햇살을 머금은 보리우 빈야드의 ‘6가지 와인’을 시음하며 품격 있는 정찬을 즐기실 수 있다. 

▲ ‘Wine & Dine’을 즐길 수 있는 서울가든호텔 ‘라 스텔라’

이번에 선보이는 ‘6가지 와인’ 가운데 샤르도네는 2가지로 입안에 머무는 느낌이 풍부한 ‘센트리 셀러스 샤르도네’, 열대성 과일향과 상큼한 산미가 입안을 채우는 ‘코스탈 에스테이트 샤르도네’가 있다.

풍부한 맛의 파스타류와 잘 어울리는 ‘코스탈 에스테이트 까베르네쇼비뇽’과 파마산과 같은 딱딱한 치즈류와 잘 어울리는 ‘나파밸리 까베르네쇼비뇽’은 기본적으로 육류와도 잘 맞는 와인이다.

또 다양한 음식들과 잘 어울리는 ‘시그넷 멜롯’과 가벼운 스타일의 타닌으로 인해 쉽게 마실 수 있는 ‘센트리 셀러스 까베르네쇼비뇽’도 준비돼 있다.

Wine Dinner Menu로는 왕새우구이와 코비아와 연어 전채, 부르스게타를 곁들인 브로콜리 크림스프, 토마토와 바실&스카모자 치즈를 곁들인 감자뇨끼, 최상급 안심스테이크에 비트 잎과 아스파라거스, 딸기 그라틴과 아이스크림커피 또는 차 등을 준비할 계획이다.

‘Wine&Dine’의 가격은 6만원으로 세금은 별도고, 사전예약은 필수다. 문의 02) 710-7276

 

이소영 기자 syl@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