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소재와 장르로 꾸며진 어린이 공연예술축제
다양한 소재와 장르로 꾸며진 어린이 공연예술축제
  • 이은진 기자
  • 승인 2010.12.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엔 제7회 서울 아시테지 축제와 함께!

[서울문화투데이=이은진 기자] 연극의 메카 대학로! 그 중심에 자리한 마로니에 공원에서 재미있는 놀이체험들이 열린다. 똑똑한 부모를 위한 강연회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워크숍 프로그램 및 체험 활동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제7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가 오는 2011년 1월 8일부터 16일까지 9일 동안 대학로 일대 및 마로니에 공원에서 열린다.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ASSITEJ Korea, 이사장(김병호)이 주최·주관하고 서울특별시와 (재)서울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는 국내외 10개 극단이 참가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공연예술제로서 흥미로운 공연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을 펼칠 예정이다.

<왜 와이마 왜? - 호기심을 따라 떠나는 와이마의 모험>을 시작으로 개막하는, 이 겨울축제에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다. 본 프로그램의 참가자들은 일본, 스리랑카, 대만, 중국, 한국 5개국, 총 7명이며 3개월간 ‘평화‘를 주제로 공동 작업한 이 작품을 통해 공연 관객을 주인공인 호기심 가득한 와이마가 떠나는 모험 속으로 초대할 것이다.

▲춤추는 하얀손(Artistic Handicraft) | 폴란드 크라쿠프 극단(Teatr Figur Kraków)

아시테지 겨울축제의 신나는 연극놀이<연극속으로 풍덩>과  미술놀이<어메이징 드림코드> 꼭두박물관(동숭아트센터 소재)과 함께 하는 만들기 놀이 등 과 같은 풍부한 유∙무료체험 프로그램들을 통해 한겨울 따뜻한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 체험행사를 대학로 예총회관 및 마로니에공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행사기간동안에는 예총 화랑 2실에서 아시테지코리아 ‘감성 나눔 봉사단’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연예인과 명사들이 참여하는 책읽어주기 프로그램이 개최 될 예정이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링크로 하면 되고, 문의는 02- 745-5863  www. assitejkorea.org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