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 OST 신드롬에 이어 포토악보집 큰 인기
꽃보다 남자’ OST 신드롬에 이어 포토악보집 큰 인기
  • 편보경 기자
  • 승인 2009.03.3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 하급 정도 레벨, 쉽게 연주 가능, 컬러화보 소장가치 높아

KBS드라마가 '꽃보다남자'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꽃보다남자'의 OST에 이어 최근 출시된 포토악보집이 또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음악교재출판업체 뮤직트리(www.adventure.co.kr )가 지난 5일 출시한 꽃보다남자 OST 포토악보집은 OST를 직접 피아노로 연주할 수 있도록 제작한 악보집이다. 이 악보집에는 내 머리가 나빠서(SS501), 알고 있나요(썸데이), Stand by me(샤이니), 파라다이스(T-MAX), Lucky(애슐리), 조금은(서진영) 등 실제 드라마에 쓰인 9곡의 OST가 수록돼 있다.

▲ 꽃보다 남자 OST 포토악보집
악보집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악보가 중?하급 정도의 피아노 연주 수준을 가진 사람도 소화할 수 있는 악보 덕분이다. 쉬운 기타 코드와 피아노 악보로 편곡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포토악보집인 만큼 F4인 구준표(이민호), 윤지후(김현중) 소이정(김범), 송우빈(김준)과 금잔디(구혜선) 등 주연배우들의 다양한 컬러 화보들이 실려있어 꽃남 팬들에게 높은 소장가치를 보이고 있다.

뮤직트리 관계자는 “이번 피아노&기타 악보집은 초등학생, 중학생이 주요 타겟 고객으로 쉬운 연주가 특징이며, 벌써부터 피아노학원 및 각종 초등학생 대상 이벤트의 증정상품으로도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악보집은 총 64페이지로 구성돼있으며, 구입 시 주인공들의 대형 브로마이드 1매가 증정(2개 중 택1)된다. 가격은 1만원. (문의: 031-948-4066)

편보경 기자 jasper@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