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특별함과 감동을 동시에
크리스마스 선물, 특별함과 감동을 동시에
  • 프로포즈성형외과 조정남 원장
  • 승인 2010.12.2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휴일인 크리스마스가 돌아왔다. 비록 토요일이긴 하지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들떠있는 마음은 다르지 않을 것이다.

데이트를 계획 중인 커플이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려고 하는 사람들 짧은 여행이나 휴식을 계획하는 사람까지 해마다 돌아오는 ‘크리스마스’지만, 이날만큼은 소중한 사람과 시간을 함께 보내고자 하는 마음은 같을 것이다.

소중한 사람에게 소중한 선물을!
특히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선물’을 떠올리는 사람이 많이 있을 것이다. 시계, 목걸이, 향수, 지갑 등 매년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부터 멋진 데이트 코스, 여행 등 특별한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까지 매우 다양하다.

최근에는 ‘성형수술’을 선물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고 하는데, 매년 수능을 끝마친 수험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대학 입학 선물로 쌍꺼풀 수술이 손꼽히는 것이나, 5월이 다가오면 효도성형 상품이 줄을 잇는 것을 보면 그리 놀라운 일도 아닌 듯 하다.

프로포즈성형외과 조정남원장(성형외과전문의)에 따르면 겨울방학이 시작하는 시점과 크리스마스가 비슷한 시기에 있다 보니 눈이나 코성형을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눈성형의 예약률이 매우 높아졌다고 하는데,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쌍꺼풀 수술을 선물하는 부모님과 여자친구에게 쌍꺼풀 수술을 선물하는 남성들의 비중이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조정남원장은 “쌍꺼풀 수술은 수술시간이 길지 않고, 마취나 입원에 대한 부담이 적으면서 수술 후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수술로 시원스러운 눈매라인이 만들어지면 또렷하면서 부드러워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수술이다.”라며 “방학기간에 접어든 학생들이나 연말연시를 이용해 성형수술을 하려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다”라고 설명한다.

1년 중 가장 바쁜 12월이지만 특별한 선물로 기억에 남는 한 해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