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벌써 마지막회??
<시크릿가든> 벌써 마지막회??
  • 이규웅 인턴기자
  • 승인 2011.01.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가든>O.S.T 콘서트열어 마지막회 촬영

[서울문화투데이=이규웅 인턴기자] 4일 오전,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가든>이 O.S.T 콘서트를 개최할 것으로 알려져 TV가 아닌 실제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예고한다.

▲ <시크릿가든> 콘서트 포스터

오는 15일 오후 8시 서울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인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에는 현빈과 윤상현, 출연 배우들, 그리고 O.S.T에 참여한 백지영과 포맨 등이 참여해 드라마의 감동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무대 위 스크린을 통해 펼쳐지는 극중 명장면들과 라이브로 듣는 ‘Here I am’, ‘못해’, ’그 여자’, ‘이유’ 등 O.S.T 수록곡들은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현빈, 윤상현 등 드라마 주인공들이 직접 콘서트에 출연해 가까이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이외에도 이태리 장인 한 땀 한 땀 트레이닝복, 시크릿가든 달력 등 드라마 속 소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한편, 이날 콘서트는 그 다음날인 16일, <시크릿가든>의 마지막회에 삽입될 예정이어서 현장에 있는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의 티켓은 1월 6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