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형제 CEO 김형준&기범, '피로피로' 대박예감!
아이돌 형제 CEO 김형준&기범, '피로피로' 대박예감!
  • 이진아 인턴기자
  • 승인 2011.01.1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준, 기범 '피로피로' 사용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 끌어

[서울문화투데이=이진아 인턴기자] 김형준(SS501)-김기범(U-KISS)형제가 직접 운영하는 캐릭터 디자인 및 미디어 개발 기업 HnBcompany 첫 상품인 '피로피로' 사용인증샷을 찍어 화제가 되고 있다.

▲(유키스) 가수 김기범

이번 '피로피로' 인증샷은 형준-기범 형제가 각각 '피로피로 목베개'를 사용하며 찍은 사진이다. 형준은 직접 '피로피로 목 베개'를 귀엽게 들어 보이며 밝은 표정으로 인증샷을 남겼고, 동생 기범은 실제로 '피로피로 목베개'를 이용해 촬영 중 휴식 시간에 잠을 자고 있는 모습을 촬영했다.

특히, 형준-기범 형제는 처음부터 디자인, 제작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피로피로 쿠션과 베개를 사용해 인증샷을 촬영하고, 형제가 직접 홍보까지 뛰어들어 각국 팬 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워질 예감이다.  

형준-기범 형제의 '피로피로'는 눈 밑 다크서클과 초점 없는 피곤한 눈이 특징이며, 곰 캐릭터로 공부, 연애, 직장 생활로 지치고 피곤한 현대인들의 모습을 귀엽게 표현했다. 특히 '피로피로'는 지구인들을 '피로바이러스'에 감염시키기 위해 지구에 왔으며 '피로피로'에게 정복 당할수록 다크서클이 진해진다는 재미있는 설정을 가진 캐릭터다. 

인기 아이돌 그룹의 멤버이자, 친형제인 김형준(SS501)& 김기범(U-KISS)이 자신의 이름을 건 캐릭터 사업을 시작한 것 만으로도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화제가 되어 폭발적인 주문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피로피로 쿠션과 목베개는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