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학교, 프로덕션 아트 ‘참!잘했어요’산학협력
서울종합예술학교, 프로덕션 아트 ‘참!잘했어요’산학협력
  • 이진아 인턴기자
  • 승인 2011.01.2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과정 및 교육인프라 등의 교류를 통해 상호발전 도모

[서울문화투데이=이진아 인턴기자]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와 프로덕션 아트 ‘참!잘했어요’(대표 한승)가 지난 19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프로덕션 아트팀 참잘했어요 한승 대표와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예술학부 최선임 학부장

양 기관은 교육과정 및 교육인프라 등의 교류를 통해 상호발전을 도모하는 조항에 합의했으며, 이외 양 기관 각종행사에 대한 홍보 및 후원, 배너 교환 등도 동의했다. 프로덕션 아트 ‘참!잘했어요’는 CF, 뮤직비디오, 콘서트, 런칭쇼 등에서 활용되는 세트를 콘셉트에 맞게 디자인하고 구성해온 전문업체로 세트 디자인은 물론 세세한 소품까지 전략에 맞게 배치하는 전문적인 아트 디렉팅을 수행했다.

‘참!잘했어요’는 최근 빨간 망토 동화를 응용한 대림 e-편한 세상 CF를 비롯하여, 삼성카드, 하이마트, 피자헛, 베스킨라빈스 CF 등에 참여했으며, 슈퍼주니어-M의 ‘슈퍼걸’의 뮤직비디오 세트 제작에도 참여했다. 

또한, 서울종합예술학교는 일본문화복장학원, (주)에이치이엠코리아, 동아TV, 스튜디오K, FDG 패션디자이너 모임 등과 산학협력을 맺고, 현장 수업 및 실습을 실시하고 있으며, 인적․사회적 인프라를 통해 졸업과 동시에 현장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 

한편, 서울종합예술학교는 패션예술학부에 패션 Goods(소품, 잡화) 디자인과를 개설해, ‘루이엘’ 디자이너 천순임, 가방기업 (주)모아CLT 박경윤 대표, 유명 아트디렉터 한승, Iris 쥬얼리 대표인 전수희 등 현장 실무진이 교수로 임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