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CJ E&M 등 경력사원 대규모 채용 !!
CJ그룹, CJ E&M 등 경력사원 대규모 채용 !!
  • 김지완 기자
  • 승인 2011.01.2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차원의 대규모 채용, 실적 기대되는 CJ E&M에 지원폭주 예상

[서울문화투데이=취재부] CJ그룹이 CJ E&M을 비롯해,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는 글로벌 사업의 능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대규모 경력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 주식회사 CJ
특히 올해는 방송/영화/음원/인터넷 분야의 모든 컨텐츠를 총괄 운영하며 미디어 전쟁의 종결자로 불리는 <CJ E&M>의 성장이 예견되는 가운데,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 CGV> <CJ헬로비전> <CJ오쇼핑> <CJ GLS> <CJ올리브영> <CJ시스템즈> 등 10개 계열사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하기 위한 원서접수를 21일 시작했다.

이번 경력사원 공채 모집 부문은 글로벌 사업을 비롯해 전략기획, 마케팅, 구매, 홍보, SCM(공급망 관리) 등 각 사별로 다양하다. 특히, 4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갖춘 사람과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의 제2 외국어 우수자는 모집분야에서 우대한다.

최근 온미디어, CJ인터넷, 엠넷미디어의 주가가 상승곡선을 그리는데다 CJ미디어, CJ엔터테인먼트의 가치도 동반 상승하는 추세를 근거로 특히나 <CJ E&M>은 향후 높은 실적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래서 문화,예술,방송,미디어 계열인 <CJ E&M>에 많은 지원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CJ그룹은 글로벌 시장 진출과 미래성장을 위해 올해 2조891원을 투자하고 4650명의 인력을 채용하겠다는 경영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또한 CJ그룹 관계자는 “그 동안 수시로 필요한 경력 인원을 각 사별로 채용해 왔지만, 올해 더욱 공격적인 글로벌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그룹 차원에서 대규모로 경력사원을 채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는 2차 전문성 면접과 3차 임원면접을 거쳐 오는 3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원서접수-CJ채용사이트 (http://recruit.cj.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