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계획에 따라 성형계획도 함께!
설 연휴 계획에 따라 성형계획도 함께!
  • 프로포즈성형외과 김지욱원장
  • 승인 2011.01.2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설날연휴는 주 5일 근문제를 시행하는 회사에서는 2월 2,3,4 일의 휴일과 토요일인 5일 사이에 징검다리 휴일을 적용하게 될 경우 최소 5일의 휴일이 생긴다.

그러므로 이번 설날 연휴는 평소에 성형수술을 위한 휴가를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그 동안 마음 속 한편에 담아두었던 외모 컴플렉스를 극복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될 수 있다. 이때 설 연휴계획에 맞추어 성형계획을 짤 수 있다.

연휴동안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충분히 휴식할 수 있다면 - 눈/코/지방이식

프로포즈성형외과 김지욱 원장은 "가장 많은 문의가 있는 눈성형은 수술시간이2,30분 정도로 짧고, 절개법으로 수술을 받더라도 크게 흉터가 남지 않으며 붓기도 빨리 가라앉기 때문에 연휴기간 동안 수술을 받게 된다면 수술 후 짧은 기간 눈에 띌 수 있는 작은 붓기마저도 주변사람들에게 드러내지 않고 회복을 할 수 있다." 라며 "코 성형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수술 후 붓기나 흉터를 보이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권해드릴만하다."라고 조언했다.

그러나 "무엇보다 연휴기간동안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수술은 '미세자가지방이식'으로 절개를 하는 수술없이 간단한 시술로 함몰될 이마, 위아래 눈꺼풀, 얼굴에 주름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흉터가 남지 않아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미세자가지방이식이 가능한 부위는 얼굴의 거의 모든 부위로, 이마지방이식, 콧대 코끝지방이식, 팔자주름지방이식(귀족수술)등이 인기가 높다고 한다.


짧게라도 시댁이나 부모님 댁에 다녀와야 한다면 -쁘띠성형/고주파시술

먼 거리는 아니더라도 설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다녀와야 한다거나 가족 모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 하루 이틀의 여유기간 동안 받기 적합한 시술로는 쁘띠성형이나 고주파를 이용한 성형이 있다.
 
김지욱 원장은 "절개 없이 수술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변화 없이 코모양을 약간만 교정받기를 원할 때 쁘띠코 필러 시술이 적합하다. 또한 고주파를 이용한 종아리 퇴축술이나 교근축소술은 부작용이 적고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고주파 시술의 장점은 고주파의 강도를 조절하여 전체적인 라인을 고려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점차 지속적으로 시술효과가 나타난다는 점에서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감쪽같은 변화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현재 프로포즈 성형외과에서는 시술도중 통증을 느끼지 않도록 수면마취를 통한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