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메뉴 출시!!
마켓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메뉴 출시!!
  • 이진아 인턴기자
  • 승인 2011.01.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오,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해

[서울문화투데이=이진아 인턴기자] ㈜오리온에서 운영하는 '맛있는 건강' 마켓오 레스토랑에서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는 ‘차콜 플래터’, ‘프리티 레이디’, ‘고구마바게트’, ‘단호박바게트’ 등 총 4종이다.

'차콜 플래터'는 부드러운 육질의 폭 립, 고소한 구운 새우, 좋은 육질의 등심으로 만든 마켓오 비프 등 마켓오에서 인기 있는 그릴 메뉴를 모두 맛 볼 수 있는 메뉴다. 1,000℃ 이상의 불순물이 제거된 참숯으로 구워 미네랄이 풍부하며, 불필요한 기름기를 제거해 맛이 담백하고 깔끔하다.

'프리티 레이디'는 프랑스에서는 '뱅 쇼', 독일에서는 '글뤼바인' 등으로 불리는 유럽에서 겨울철 감기 예방으로 즐겨 마시는 따뜻한 와인이다. 레드 와인에 계피와 생강을 넣어 30분 이상 끓여 낸 뒤, 12시간 이상 숙성시켜 만들었다.

마켓오 내 위치한 카페 브라우니에서는 '고구마바게트'와 '단호박바게트' 등 쉐프가 유기농 밀가루로 매장에서 매일 구워내는 고소한 바게트 2종을 내놓아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콜 플래터'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마켓오 식사권 등을 얻을 수 있는 100%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테이블 당 2매씩 제공하며, '프리티 레이디'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매장을 방문 하는 모든 여성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