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과 SK카드의 만남! <하나 씨크릿 적금 & 카드>
하나은행과 SK카드의 만남! <하나 씨크릿 적금 & 카드>
  • 이진아 인턴기자
  • 승인 2011.01.3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5.3% 금리를 제공하는 ‘하나 씨크릿 적금’

[서울문화투데이=이진아 인턴기자]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 www.hanabank.com)과 하나SK카드(대표이사 이강태 /www.hanaskcard.com)는 매월 최대 5%까지 적립된 카드 포인트를 적금으로 자동불입 하고, 추가금리 혜택까지 제공하는 <하나 씨크릿 적금>과 <하나SK 씨크릿 카드>를 묶어 출시했다.

<하나 씨크릿 적금>은 카드 포인트로 자동이체 되는 금액을 포함해 월 2백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불입하는 개인고객 대상의 2~5년제 적립식 상품이다.

또 <하나SK 씨크릿 카드>는 생활밀착형 3대 업종인 대형마트, 백화점, 학원에서 특별적립 5%, 그 외 모든 업종에서 0.5%의 기본적립 포인트를 적립해 다음달에 <하나 씨크릿 적금>으로 자동이체 하는 상품이다.

특히, <하나 씨크릿 적금>은 기본금리 외에 ▶2명 이상이 동시에 가입할 경우 0.1%를 우대하는 투게더금리 ▶'나'를 위한 투자 시 0.1%를 우대하는 스타일금리 ▶10만원이상 자동이체 또는 하나SK카드 유실적 시 0.1% 우대하는 알뜰금리 등 최대 0.3%의 금리우대가 가능해 현재 동 상품의 최고금리는 5년제 기준 연 5.3%이다.

<하나SK 씨크릿 카드>의 경우, 특별적립업종은 업종별 각 1만원씩, 최대 월 3만원까지 포인트가 적립되며, 일반적립업종은 한도 제한 없이 사용금액의 0.5%가 적립된다. 특별적립은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기본적립 0.5%는 전월 사용실적 제한 없이 적용된다.

한편,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4월말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 씨크릿 적금>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 중 16명을 추첨해 명품백 또는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하고, <하나 씨크릿 적금>에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하면서 <하나SK 씨크릿 카드> 유실적인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갤럭시 탭’도 증정한다.

또 <하나 씨크릿 적금> 가입고객 중 50명에게는 자녀 1인과 동반해 하나고등학교에 견학방문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카드포인트까지 매월 적금으로 자동 불입해, 나도 모르는 사이 적금이 더 불어나도록 만든 패키지 상품으로, 높은 적립율과 금리 및 다양한 서비스로 소중한 나만의 자금을 불려나가도록 설계했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