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사각턱∙종아리 보톡스 시술도 프로포즈성형외과 보톡스센터에서
주름∙사각턱∙종아리 보톡스 시술도 프로포즈성형외과 보톡스센터에서
  • 프로포즈성형외과 김대원 원장
  • 승인 2011.02.18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툴리눔톡신(보톡스) 시술은 시술 시간이 1~5분 정도로 짧다는 장점과 소량의 주사요법 만으로 시행되는 간단한 시술이다. 따로 회복기간을 필요로 하지 않으면서 시술효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외모에 관심은 많지만 시간적 제약으로 성형 수술을 받지 못하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시술로 자리를 잡았다.

◆보툴리눔톡신(보톡스) 시술도 전문병원에서 받아야
보툴리눔톡신은 얼굴에 잔주름을 펴거나 턱선을 갸름하게 만드는데 많이 사용되는데 시술 후 빠르면 다음날부터 효과가 발현되는 것이 느껴지면서 눈에 띄는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특히 주름의 경우 미간, 눈밑, 입가, 팔자주름, 얼굴에 미세한 주름을 펴는 경우에 약 1~2주일에 걸쳐 주름이 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한 달 정도 경과하게 되면 약간의 표정 주름이 생기며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는다.

또한 턱의 뼈보다는 근육이 많이 발달된 경우에는 수술보다는 보톡스 시술을 받는 것이 만족스러울 수도 있다. 턱에 발달된 근육을 축소시키는 원리를 발달된 종아리 근육에 적용하여 종아리 근육을 축소시키는 시술도 효과적이다. 시술 후 1~2주일에 걸쳐 효과가 나타나 6~12개월 까지 효과가 지속되는데 추가 시술을 받게 되면 효과가 더 오래 지속된다.

프로포즈 성형외과 김대원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보툴리눔톡신 시술은 전문의에게는 까다롭지 않은 시술이지만,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위해서는 보툴리눔톡신를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병원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말한다.

김대원 원장은 “보툴리눔톡신 시술의 효과는 개인별로 약간의 차이가 나타날 수 있다. 보툴리눔톡신 시술을 가장 많이 하는 부위가 얼굴의 잔주름과 발달한 턱 근육인데 성형수술에 대한 차선책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 후 시술을 받게 되면 보다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프로포즈성형외과, 보톡스센터런칭
각 분야의 전문의들이 맞춤형 진료를 하고 있는 프로포즈 성형외과에서는 ‘프로포즈보톡스센터’를런칭 하였다. 프로포즈보톡스 센터에서는 의사들이 직접 개발한 보툴리눔톡신으로도 알려진 국내산 보톡스 ‘보툴렉스’ 시술을 하고 있다. 보툴렉스는 비교임상을 통해 Botox나 Xeomin에 비해 Onset time이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대원 원장은 “프로포즈 성형외과 보톡스 센터에서는 ‘보툴렉스’의 도입으로 주름, 사각턱, 종아리, 페이스 리프팅 등 보툴리눔톡신이 사용되는 다양한 부위에 정품, 정량의 제품을 거품을 뺀 가격으로 제공하여 프로포즈 성형외과 보톡스 센터만의 차별화된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