毛毛毛... ‘발모+정력’ 두 마리 토끼 한꺼번에 잡아라!!! 한방 발모제품 毛모나라
毛毛毛... ‘발모+정력’ 두 마리 토끼 한꺼번에 잡아라!!! 한방 발모제품 毛모나라
  • 김지완 기자
  • 승인 2011.02.2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복용후 효과 나타나...머리숱만 많아도 10년은 젊어져

 머리 이식 수술 전...마지막 毛모나라로

[서울문화투데이=김지완 기자] 현대를 살아가는 남성이라면 언제 닥칠지 모르는 탈모의 공포에 사로 잡혀 있다. 탈모로 인해 머리숱이 적어지면, 두피 건강을 잃는 것은 둘째 치고, 자신감과 함께 사람을 상대하는 것도 어려워진다. 탈모는 단지 머리가 빠지는 것에서 그친 것이 아니라, 사람의 마음도 황폐하게 만든다. 그런 면에서 이번에 등장한 (주)고려 H&H의 탈모 방지 건강식품 <毛모나라>는 탈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제공한다.

 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데 3초정도의 시간이 걸리는데 가장 결정적인 요인이 그 사람의 헤어스타일이다. 탈모비호감도 통계에 따르면 서구인보다 동양인이 더 탈모에 대한 거부감이 강하고 아울러 탈모에 대한 스트레스가 일반인이 생각하는 그 이상이다. 탈모는 일반적으로 유전적 요소가 대부분이라 여겨져 왔지만 현대사회의 급속한 변화에 따른 정신적 스트레스 및 환경적 요인과 식생활 습관으로 인한 탈모가 많아져 예방과 치료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다른 질병 분야에 비하면 탈모 치료법은 걸음마 단계 수준이고 치료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약하다. 이에 (주)고려 H&H에서는 40여 년간 의술을 베풀며 부산시 한약 협회장. 대한 한약협회 부회장등을 20여년간 역임하면서 국민훈장을 비롯한 수많은 업적을 남긴 녹산 김두근 선생님의 한방 식품 재료에 대한 연구와 한방식품 제조 비법을 바탕으로 수년간의 연구와 임상실험 끝에 어느 유형의 탈모라도 효과를 볼 수 있는 한방 발모 건강식품을 개발 판매하게 됐다.

▲毛모나라를 복용한 후 효과가 입증된 사례
부작용이 없이 누구나 음용할 수 있고 약효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구증구포의 법제법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한의학적인 발모 개선 건강식품 “모나라”는 탈모를 두피부분의 문제로만 보지않고 몸 전체적인 발란스를 잡아줘 간장기능 개선 및 기혈을 개선해 근본적인 곳을 개선한다는 한의학적인 방식으로 치료효과가 뛰어나고 건강까지 함께 좋아지는 일거양득의 장점이 있다.

모나라에 사용되는 한약재는 국내 자연산만을 사용했고 부득이 자연산을 구할 수 없는 인삼, 당귀, 황기, 생지황은 국산 재배를 사용했다. 모나라는 발모에 효과적인 건강보조식품으로 자연산 약재를 기본원료로 하고 몸에 잘 흡수되면서도 먹기 편리하게 가공됐다. 단순히 두피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모근에 영양을 줘 발모하는 원리가 아니라, 신장과 간장기능을 강화시켜 서로 유기적으로 연관된 오장육부 전체를 개선시키는 작용을 한다.

이는 체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노폐물을 제거하고 기혈 순환을 도와 원기를 왕성하게 해줄 뿐만아니라 정신 및 육체적 피로를 빨리 회복시켜 줘 성장 발육과 성 기능을 촉진시켜 준다. 또한 정혈을 보충하고 중추 신경계통에 대한 긴장작용과 흥분성 자극에 대한 유기체의 저항성을 높여줘 신경증과 고혈압 뿐 아니라 당뇨병에도 큰 효험이 있다.

모나라는 복용 1개월 이후부터 남성(약98%)과 여성(약70%)에게서 성기능이 촉진되고 피로가 없어져 체력이 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탈모부부의 가늘어진 머리가 굵고 검은색을 뛰게 된다. 복용 2개월이 되면 서서히 검은 머리가 나기 시작하면서 자질구레한 병 등이 개선됨을 느낄 수 있다. 복용 3개월부터는 기존 머리카락의 배 이상 검은 머리가 생기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여성의 경우 검은 머리와 함께 풍성한 속눈썹과 겉눈썹이 생성된다. 대신에 명현반응으로, 70% 이상 남녀 공동 7일~10일간 잠이 많이 오게 되는데, 발모의 기초가 되는 신체 회복 작용 때문에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반응이므로 걱정할 필요 없다.

毛모나라 제품 이미지

 이재희 (주)고려 H&H 서울 총괄본부 사장은 “오랜 임상실험을 거쳐 정제된 육각수와 구증구포 방법을 사용하는, 동의보감에 기재된 방법으로 한약재를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다. 특히, 국산 한약재만을 사용하는데,. 부득이 국산 자연산이 없을 경우 국내에서 재배 생산한 약재를 사용해 안전과 효과가 자신이 있다”며 약효를 자신했다.

이어 “6개월 전 부산에서 처음 출시했다. 부산지역에서는 대박상품으로 자리를 잡았고, 부산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우리나라는 물론 필리핀, 일본, 중국 등지에서 시장을 개척하려고 서울로 올라왔다”며 배포를 드러냈다. 한편, “명현현상을 지난 후에는 효과가 확실하게 드러날 것”이라며 “효과가 가장 두드러지게 나는 사람은 40대를 넘어 속알머리가 훤해지고 머릿속이 드러나는 사람들이다. 이미 대머리가 오래된 사람들은 시간이 2~3개월이 더 걸린다. 이 기간이 지나면 머리에 솜털이 보송송 돋기 시작하면서 점차 탄탄하고 굵은 머리칼로 변하기 시작한다”고 모나라의 효과를 설명했다. “먹어보고 효과 없으면 정말로 환불한다. 제가 자부심을 가지고 사는 ‘부산사나이’의 이름을 걸고 약속한다.”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탈모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한 혁신의 제품! 모나라는 환류제품 과 액상 제품 두 가지로 먹기 편한 형태를 선택하면 된다.(제품문의 080-267-2468)

▲ 毛모나라 김기열 회장

 “먹어보면 참~좋은데~ 말할 수도 없고...”
순수 국내 한약재만 사용, 남녀 노소 발모에 탁월한 효과

-반갑습니다. 저도 요사이 탈모 증상을 좀 느끼고 있는데 탈모 인구가 1000만 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원인은 대체 어디에 있을까요?

“탈모 비호감도 통계에 따르면 서구인보다 동양인이 더 탈모에 대한 거부감이 강하고 탈모에 대한 스트레스가 일반인이 생각하는 그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탈모는 그동안 유전적 요소가 그 뿌리라고 생각했지만 급속한 사회변화에 따른 정신적 스트레스 및 환경적 요인, 식생활 습관으로 인한 탈모가 더 많아졌다고 봅니다.”

-한방발모식품이 여러 곳에서 많이 나오는데 타 제품에 비해 뛰어난 점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먹어보면 좋은데~ 참~ 말할 수도 없고...(웃음) 한방발모식품을 먹으면 머리칼이 튼튼해지고 굵어지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머리칼에 좋은 여러 가지 영양분을 공급하다보니 인체에도 좋은 효과를 나타냅니다.”“저희들은 오랜 임상실험을 거쳐 정제된 육각수와 구증구포 방법을 사용하는 옛날 동의보감식으로 한약재를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립니다. 그 중 약제 특성에 따라 효과 증대하는 방법을 달리하지요. 요즘 한방에서는 이런 것들을 정확하게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한약재를 국내 자연산만 사용합니다. 부득이 국내 자연산이 없을 경우 국내에서 재배 생산한 약재를 사용합니다. 제주도 함양 제천 등지의 최상급 한약재만 공급받습니다.”

-건강식품은 특허출원 자체를 받아준 선례가 없다고 하는데 모모나라는 특허출원을 해 놓은 상태인데요? 어떤 점이 인정을 받았는지요?

“그 정도로 이 제품이 인정을 받는다는 얘기지요. 우리가 이번에 특허출원을 받은 한방발모식품은 남녀노소 공통으로 스트레스성 탈모에 특히 효과가 좋고 몸도 같이 만들면서 발모효과가 탁월합니다. 최소한 3~4개월 정도 먹다보면 간장기능이 개선되고,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정력까지 좋아지지요.”

-한방발모식품을 먹기 시작하면 언제부터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나요?

“3주 정도 되면 몸이 가볍다 느끼며 자신이 느끼기에도 머리칼이 탄탄해지고 머리칼 색깔이 두꺼워지고 진해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흰머리도 검어지는 효과까지 있지요. 이는 하수오 성분 등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분들에게 가장 효과가 있을까요?

“남녀 노소 할 것 없이 탈모가 시작로 고민하는 분들은 누구나 다 효과 있습니다. 요사이 누구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30~40대 직장인들과 특히 취업준비를 앞두고 있는 젊은 청년들 중에서도 스트레스로 탈모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꼭 권해 주고 싶어요. 머리숱만 많아도 인상이 확 달라져서 면접에서도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