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아트센터 상반기 공연장 및 전시실 수시대관

예술향유의 기회가 확대… 희망하는 예술단체와 개인은 부평구문화재단 방문 혹은 우편접수

2016-01-21     강지원 인턴 기자

부평구문화재단은 2016 상반기 부평아트센터 공연장 및 전시실 수시대관을 신청 받는다.

재단은 수시대관을 통해 예술인과 예술단체의 우수작품 발표 장소를 제공하고 복합문화 공간으로써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예술향유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관시설은 해누리극장(794석, 장애인석 9석 포함)과 달누리극장(323석, 장애인석 4석 포함), 갤러리꽃누리(361㎡)이며, 시설별 사용 기간은 7월 17일까지 휴관일인 매주 월요일과 부평아트센터 기획공연∙전시, 점검 기간 및 상반기 정기대관으로 확정된 날을 제외한 일정에 가능하다.

수시대관을 희망하는 예술단체와 개인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에서 대관신청서, 공연계획서 등 관련 서식을 내려 받아 방문하거나 우편접수하면 된다. 

대관 신청 시 제한사항으로는 ▷특정 종교의 포교 또는 정치적 목적의 공연과 예술성이 배제된 일반 기념행사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등 아마추어 개인 및 단체의 공연 ▷기업체 또는 사설단체 등의 기념식, 판매행사, 시상식 등으로 예술성이나 공공성이 현저히 결여돼 있는 공연이나 행사이다.

문의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 전화(032-500-2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