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22일 재능기부 나눔음악회 열린다
거제, 22일 재능기부 나눔음악회 열린다
  • 서문원 기자
  • 승인 2012.03.16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금강테마박물관과 함께, 거제 문화소외계층을 위해 음악회 개최

‘해금강테마박물관’(관장 유천업·경명자)과 함께하는 “2012년 재능기부 나눔음악회” 경남 거제지역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음악회가 열린다. 이 행사는 오는 22일 거제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된다.

▲ 지난 해 열린 경남 거제, 나눔기부음악회중 한 장면

지역 문화소외계층에 대한 재능기부를 위해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대구문화예술봉사단’(단장 서상복)과 CHK울스타즈&쿨민트(대표 최희경) 등이 참여해, 다채로운 음악과 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트로트, 발라드 국악민요, 통기타, 각설이 등 흥미로운 공연을 비롯해, 흥겨운 에어로빅&댄스까지 선보일 예정인다.

특히 이번 무대는 거제지역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지역사회에서도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이번 음악회는 해금강테마박물관과 거제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고, 대구문화예술단, CHK울스타즈&쿨민트 등이 진행하며, 거제시, 거제교육지원청, 2012 거제 세계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거제에코투어가 후원한다.

해금강테마박물관 최정혜 기획실장은 “우리 박물관은 매년 수 회에 걸쳐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행사를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람 및 기타 문의사항: 해금강테마박물관 최정혜 기획실장(055-632-0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