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정동극장 '미소' 추천!
여름휴가, 정동극장 '미소' 추천!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2.08.0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극장, 여름 휴가기간 할인 및 이벤트로 알뜰혜택 풍성

최근 문화 공연으로 더위와 일상을 피해 공연장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문화바캉스'가 새롭게 뜨고 있다. 정동극장은 여름휴가 기간 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및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미소'에서 단오제 놀이 풍경

서울 정동극장에서 공연 중인 전통뮤지컬‘미소’는 더블더블할인이벤트로 가족 및 연인패키지 최대 40% 할인과 티켓 구매고객 및 후기 이벤트를 통해 테마파크이용권 및 외식상품권 등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경주의 지역브랜드 공연 ‘미소2-신국의 땅, 신라’(이하 ‘미소2’)의 경우는 패키지 할인 및 혜택이 더욱 다양하다.

'미소2 신국의 땅신라'에서 탈춤 장면

보문단지 호텔과 연계해 객실과 공연 관람을 묶은 숙박 패키지를 출시했고 가족 단위 피서객을 위해 3인 이상 가족에게는 4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20일까지 KT 금호 렌트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50% 할인이 제공되고 코레일 ‘내일로’ 티켓으로 경주를 여행하는 대학생들은 S석을 1만원에 공연 관람 할 수 있다.

더불어, 여름 시즌을 맞아 국내 여행사에서 내 놓은 각종 여행 상품에서도 ‘미소2’는 단연 인기 코스로 꼽힌다.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레일크루즈 ‘해랑’ 열차의 경주 일정에 ‘미소2’ 공연이 포함되어 월 격주로 약 60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찾아온다.

정동극장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맞아 공연을 관람하고자 하는 관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업의 직원 복지과에서 직원들의 하계휴양 지원을 위해 공연 티켓 다량 구매하거나 특별 할인을 해 달라는 요청이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 02-751-1500)